본문 바로가기
알뜰한/비교, 정리

연5%를 준다고? 카카오페이증권계좌 카카오페이증권

by 선긋는선이 2020. 3. 21.

 

 

뭐? 여기 연 5% 맛집이 떳단말이야?

 

카카오페이가 일을 냈습니다.

작년에 카카오가 증권회사를 사들였다는 얘기가 있었죠.

바로투자증권을 사들였는데요.

카카오페이가 증권시장으로 발돋움하기위해서 사들였다고 생각해요.

 

카카오페이가 이번에 5% 계좌를 연결시키는게 정말 첫시작이네요 정말로!!

그래서 저도 이번에 가입해보았습니다.

 

카카오페이증권계좌!

 

카카오페이로 들어가면 지금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제가 이벤트를 캡처하는 것을 까먹었네요..!

 

그러니까 바로 업그레이드 하러 가볼까요?

고고싱~

 

업그레이드 하러가봅시다~ 쓩쓩

 


 

카카오페이증권 혜택

 

 

2020년 5월 31일까지 연5% 이자.

한도는 없습니다.

예금자 보호도 되어있네요!

 

현재 지금 이벤트 성으로 지급을 해주는 거기 때문에 지금 바로 가입하시는 걸 진짜 추천드려요!

 

경품내용을 보시면 3/13~3/27 까지 50,000명에게 5천원 추첨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됐으면 좋겠네요 ㅎㅎ

 

 

카카오페이가 있다면 증권계좌로 업그레이드 시키는데 정말 5분? 걸렸던 것 같아요.

기본정보, 필수정보에 직업, 신분증, 계좌인증

하면 바로 증권계좌가 터져요! 정말 간편하답니다.

 

 

지금보니까 기본은 1.1%에 기간한정으로 3.9%를 보너스로 주기 때문에 바로 트시는걸 다시한번 추천드리고

 

보니까 기본으로 1.1%를 주고 있습니다.

 


 

수협 잇딴주머니,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와 비교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두가지 서비스와 비교를 하고 싶어서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수협잇딴주머니연1.2%카카오뱅크세이프박스연 0.7%

 

두개의 제가 사용하고 있는 금고(?) 와 비교를 하면

 

 수협 잇(it)딴주머니 통장

 카카오페이증권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1.2%

1.1% (+ 3.9% 20.05.31까지) 

 0.7%

 토스

카카오톡

카카오뱅크 

 

그렇게 되었기 때문에 일단 5.31까지는 카카오페이를 사용하고 나서

아마 불편하지않는 한은 수협 잇(it)딴주머니로 다시 갈아타지 않을까..?

싶습니다!

 

귀찮으시다면 카카오페이에 그냥 돈 넣어두시고 이자를 받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결론은

기본 이자율 잇(it)딴주머니 > 카카오페이증권 > 세이프박스

보너스이자율포함 카카오페이증권>>>>잇(it)딴주머니>세이프박스

입니다.

 

여러분도 얼른 계좌 트셔서 여윳돈으로 5.31까지라도 이자 챙겨가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