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뜰한/비교, 정리

서베이어플비교 :: 패널나우, 헤이폴, 오베이, 라임

by 선긋는선이 2020. 4. 3.

저는 여러가지 돈 아낄 수 있는 방법을 참 많이 찾아보곤합니다. 그 중 솔직히 진짜 쉬운, 방법 하나를 오늘 공유하려고 해요!

 

생활틈틈히 돈을 아끼거나 벌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는 짠테크어플을 이용하는 방법이죠! 걸음이나 투표 등으로 간단하게 포인트를 모아서 쇼핑을 하거나 현금환급을 받는 방법이 있어요! 대표적으로는

 

캐시워크가 있겠네요. 저도 캐시워크로 카페에서 음료 참 많이 사먹었답니다

 

걷는 방법의 짠테크 어플은 혹시 기회가 된다면 한번에 묶어서 설명드릴게요!

 

 

 

 

오늘은 혹시 서베이어플 아시나요? 캐시워크가 걸음 수를 측정한 것에 반해 이것은 사람들의 선호도를 조사하고 포인트를 쌓아줘요. 오늘은! 이 서베이어플 네개를 비교해볼게요~

 

1. 패널나우 (추천인 : 밑에 링크)

패널나우패널나우 아이콘

 

 

가장 유명한 어플인 것 같아요. 패널나우는 이런 파란새깔 아이콘이 매력적이랍니다.

패널나우 설문조사패널나우 설문조사 카테고리

들어가면 자신이 할 수 있는 설문조사가 나오게 되는데 오늘의 저는 없어서 보여드릴 수가 없네요.

 

옆에 퀵서베이로 들어가게 되면

패널나우 퀵서베이패널나우 퀵서베이 카테고리

 

이러한 아주 간단한 설문조사를 물어요. 정말 답하는데 30초? 걸린답니다. 30초만에 3포인트 획득!

 

얼마만에 모았을까 1,641포인트

저는 2월 16일에 회원가입을 했고 매일들어간게 아니고 그냥 생각날 때 간간히 들어갔기 때문에 모은 속도가 더디네요. 그렇지만 나중에 올려드릴 사이트 설문을 잘 이용하신다면 금방 포인트를 모으실 수 있을거에요! 사이트에서는 보통 설문 한개당 많게는 700포인트를 얻었네요.

 

패널나우 설문조사이력패널나우최고 포인트 700포인트

 

 

포인트 사용방법

패널나우 포인트 사용방법패널나우 포인트 현금교혼, 인터파트교환

 

포인트는 1포인트당 1원의 금액으로 2000포인트 이상시 환급이 가능해요! 오! 저는 얼마 안남았네요!

 

밑에 링크로 가입하시면 추천인 포인트로 제가 포인트를 받아요 ㅎㅎ 여러분은 안받으니,, 괜찮으신분들은 밑링크로 들어가셔서 가입하세요!

( https://www.panelnow.co.kr/recommend/r/156a56fe1f7d0555138a3d4b410167d5 )

 

 

2. 헤이폴 (추천인 : bLjEo19 추천인으로 가입하면 200p 바로적립가능 )

 

 

설문조사로 유명한 틸리언에서 만든 어플이에요. 헤이폴 초기화면헤이폴 초기화면

로그인을 하고나서 투표카테고리를 누르면 패널나우와 같이 가벼운 질문을 하고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요!

헤이폴 투표헤이폴 투표카테고리

 

 

오늘 서베이는 꽤 많네요. 가끔씩은 한개도 없어서 약간 서운할 때가 있어요

 

 

얼마만에 모았나?

저는 회원가입을 3월 19일날 했고 지금 4/3 날짜로는 약 한달이 안되게 1500원이 넘는 금액을 모았네요! 패널나우보다 모은 속도가 빠른 것 같아요.

 

포인트사용방법

헤이폴 포인트헤이폴 포인트 해피포인트, OK캐시백

 

해피포인트 혹은 OK캐시백으로 최소 100p부터 100단위로 전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로 전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죠.

 

세번째는 오베이 (추천인 : 103946 추천인으로 가입하면 200p 바로적립가능 )

 

 

저는 가장 많이 사용하지 않은 어플인 것같아요. 제가 처음 들어갔을 때는 아예 설문자체가 없었기 때문에 거의 들어가보지 않은 것 같아요. 솔직히 오늘 포스팅하는 리서칭어플 중에 가장 포인트를 못 모았답니다.

얼마만에 모았나

 

 

사실 설문이 얼마 없어서 별로 들어가지 않았고 3/19일에 회원가입을 했습니다.

 

 

오베이오베이 설문 없음

오늘도 응답할 수 있는 설문조사가 없네요..

포인트사용방법

 

오베이 포인트 사용오베이 샵

 

이용방법은 오베이샵에서 10,000 이상일 때부터 현금환급이 가능하네요! 근데 만원언제모으죠..?

 

 

오베이샵오베이샵 기프티콘사용

 

혹은 기프티콘을 구매하실 수 있어요!

 

4.  라임 ( 추천인 : 669094)

 

Lpoint를 쌓아주는 이 어플은 엘포인트사에서 만든 어플이에요!

3월 19일 때부터 했고 5건의 설문만 했는데도 1300포인트로 신규고객은 꽤 많이 모아줘요.

얼마만에 모았나?

라임라임 누적설문 5건

 

어플이 너무 무거워서 이용을 많이 하게 되지는 않더라구요. 저는 3/19일에 회원가입을 했습니다. 5번의 설문만 했는데도 꽤 많은 포인트를 쌓을 수 있었네요.

포인트사용방법

 

모인 포인트는 바로 엘포인트로 전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사실 이 어플도 그렇게 추천하지는 않는답니다. 왜냐면 어플이.. 오류가 너무 많이나고 무거워요.

이거 포스팅 하기 위해서 로그인해야되는데 로그인이 안되서 약 5번은 껏다킨 어플,,

 

 

추천하는 어플

 패널나우, 헤이폴

확실히 포인트를 쌓는 속도는 다들 비슷비슷해요. 하지만 이 두개의 어플이 설문도 많고 출석포인트도 주기 때문에 만약 제가 말한 네개 중 뭘 먼저 해볼까 하시는 분들 이 두개로 시작하시길!

 

틈틈히 돈모으는 사람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