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뜰한/비교, 정리

설문조사사이트 :: 패널나우, 패널퀸, 헤이폴

by 선긋는선이 2020. 4. 7.

저번 시간에는 시간날 때마다 짬짬이 설문하여서 돈을 버는 어플들을 포스팅하였습니다. 어플로도 돈을 버는데 pc로도 당연히 설문을 통해서 돈을 벌 수 있다는 생각! 드시죠? 그래서 준비했어요. 아마 pc설문홈페이지는 총 2탄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자 그럼 1탄 시작해볼게요!

 

설문조사 홈페이지 중에 유명한 몇군데를 뽑아왔어요. 패널나우, 패널퀸, 헤이폴입니다!

 

틸리언이라는 아주 유명한 홈페이지는 아마 예전에 헤이폴로 명의가 바뀐 것을 생각되어서 틸리언=헤이폴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1. 패널나우 (추천링크: https://www.panelnow.co.kr/recommend/r/156a56fe1f7d0555138a3d4b410167d5 )


 

첫페이지

패널나우는 들어가게 되면 이렇게 바로 마이페이지 형식으로 제가 응답할 수 있는 설문조사를 보여줘요.

포인트 모으기 쉽나요?

말로 하는 것보다 바로 보여드리는 게 가장 쉽겠죠? 제가 하루동안에 바로 모으게 된 금액인데 빠르게 답변하면 정말 한 5분 정도? 그러면 70포인트 정도가 쌓이네요. 정말로 그냥 할거 없을 때 하기 좋은 포인트라고 생각해요!

 

패널나우는 투표 한건 + 댓글한건 당 포인트를 계속해서 적립해주기 때문에 그냥 한 서베이 당 4포인트 가량으로 생각하실 수 있답니다! 물론! 로그인 포인트도 쌓아준다는 장점!!

포인트교환

 

포인트는 인터파크 I point교환, 현금교환은 2000포인트부터 가능합니다! 2000포인트 이상 쌓았을 때부터는 1포인트부터 바로 현금화가 가능하니까 2000point까지는 꾸준히 쌓아보자구요!!

 

 

2. 패널퀸 ( 추천링크 : http://www.panel-queen.com/content/09_01.php?recomMid=sohaa )


 

자, 두번째 홈페이지인 패널퀸 홈페이지를 들어왔습니다. 여기 포인트도 한 1900포인트 정도로 약 2000포인트를 조금 기다리고 있네요!! 오 보니까, 30일 연속 출석만 해도 1000포인트가 지급된다고 해요!! 여러분 출석만 열심히 해도 1000원이 그냥 꽁으로 들어옵니다..! 꾸준히 들어가자구요!

 

그런데 여기 패널퀸은 설문이 그렇게 많지 않아요. 패널나우나 엠브레인 같이 홈페이지가 큰 규모인 곳은 조그마하게라도 조금씩 설문을 주는데 여기는 그렇다기보다 조금 큼직하게 하나. 큼직하게 하나. 이렇게 던져주는 경우가 많아요.

 

이렇게 말이죠. 1000p 한번에 주지 않는 곳이 많은데 여기는 1000포인트를 한번에 싹 쌓아줍니다.

 

모으기쉽나요?

음,, 이건 조금 사바사일것 같아요. 큼직하게 한 건 하는거에 조사대상자가 많이 걸린다면 빠르게 쌓아줄 거고 아니라면 거의 쌓을 기회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저는 참고로 한번 1000포인트 쌓은걸로 버티고 있는 것 같네요 나머지는 다 조사대상자가 아니라서 찔끔찔끔 포인트를 얻게 되었구요.

 

포인트전환

옆에 보시면 포인트 교환신청을 클릭해주세요!

 

아... 저는 아직 5000p가 되지 않아서 현금교환이 어렵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리기는 어렵지만 일단 5000p는 쌓아야하네요! 출석체크 잘하면 1000p, 그리고 큼직한 설문을 여러개하면 5000포인트는 쌓기 쉬우니까요!

 

생각해보면 자잘한 걸로 시간을 버릴바에는 큼직한 서베이로 돈을 좀 모으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패널퀸 추천드려요!!

 

3. 헤이폴 ( 추천인 : bLjEo19 )

헤이폴은 어플에서도 있는데 한번 더 말씀 드릴게요!

헤이폴은 어플, pc 화면 진행되는 서베이가 다른 경우도 있고 같은 경우도 있어요! 보통 pc 서베이는 포인트가 훨씬 많이 붙기 때문에 컴퓨터를 쓰실 수 있다면 pc로 서베이하시는 게 더 유용하겠죠?

 

들어가게되면 제가 설문 참여할 수 있는 화면이 나와요! 하지만 이걸 다 참여할 수는 없답니다.

 

이런 화면이 저를 붙잡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제가 설문할 수 있는 리스트는 어디에 있냐!

위에 투표, 서베이 카테고리에 들어가셔서 할 수 있습니다!

pc이기 때문에 서베이쪽으로 들어가시는게 훨씬 이득이에요!

이러한 내용이 있고 만약 조사대상자가 아니라면 앞에 적힌 조그만 금액을 받고 조사대상자라면 한 5분정도의 설문조사 끝에 250~1000p 정도의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어요!

 

포인트모으기쉽나요?

한번에 보여드리자면.. 그렇게 쉽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옆에 보시다시피 90개의 설문을 완성했고 이때까지 모은 포인트는 약 1800포인트 정도가 됩니다. 물론 간단한 투표였긴 하지만 큼직하게 한번씩 하는게 저는 더 취향에 맞는 것 같아요!

 

포인트전환

헤이폴은 좋은 점이 2000p 이상의 조건이 없고 100p부터 바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물론 현금화는 안되고 다른 포인트로 바꿔사용할 수 있다는 제한이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이건 확실히 강점인 것 같아요!

 


 

 

오늘은 세 사이트만 둘러봤습니다! 패널나우, 패널퀸, 헤이폴에대해서 한번 정리를 해봤어요!

다음번에는 다른 사이트들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