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뜰한/비교, 정리

현대카드 엠포인트 사용처, 카드 비교, 엠포인트쇼핑몰

by 선긋는선이 2020. 4. 19.

요새, 짠순이였던 제가 많이 바꼈습니다. 신용카드를 발급받았어요!

왜냐면 제가 조그마하게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사업을 위해서는 자금을 운용해야하고 그 자금을 운용하기 위해서는 신용카드가 적합하다는 판단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갖고 온, 선긋는선이는 꼼꼼하게 무슨 카드를 발급받았을까??

 

바로바로 현대카드 제로 포인트형 카드입니다.

제가 이용을 해야하는 매장 중에 코스트코가 있어서 저는 현대카드로밖에 발급 받을 수 없어서 선택지가 많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발급받게 된 현대카드 제로!


현대카드 제로 카드에는 두 종류가 있는데요, 포인트형과 할인형이 있습니다. 두개는 무슨 차이가 있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현대카드 제로 포인트형 VS 현대카드 제로 할인형

현대카드 제로 할인형



모든가맹점에서 0.7%할인, (할인 횟수/한도 제한 없이 서비스 제공 전월실적 필요없음)

특히, 모든 일반음식점, 커피전문점, 대형할인점, 편의점, 버스/지하철/택시 대중교통, 생명보험사 보험료 이용시 0.5% 추가 할인

 

이용건별로 5일이내 '선결제 할인대상조회'확인 후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 시, 0.3% 추가할인N!



현대카드 제로 포인트형

카드 모양은 할인과 포인트 모두 같은 모양이에요.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1% M포인트 적립

적립 횟수/한도 제한없이 서비스 제공

6대 생활필수영역 (일반음식점, 커피전문점, 대형할인점, 편의점, 버스/지하철/택시, 보험료)에는 1% 추가적립


GS칼텍스 주유 시 리터 당 60 M포인트 적립


이용 후 5일 이내 선결제 시 0.5% M포인트 추가적립






이용 후 5일이내 선결제를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저는 항상 어플을 이용하는데요. 이게 미리미리 갚아놓으면 마음도 훨씬 편하고 추가로 적립도 된다니까 저는 정말 잘 이용하고 있어요. 


 


여기서 위에 보이는 즉시결제를 눌러주세요!



저희는 바로 즉시결제를 해서 0.5% 포인트를 더 받아낼 것이므로 즉시결제신청을 눌러야겠죠?


들어가서, 이용건별 결제를 누르고 현대카드 ZERO선결제 대상 조회를 누르면 제가 5일 이내로 선결제할 수 있는 곳이 떠요.


저는 항상 즉시즉시 갚아내서 모두 5일 이내로 결제가 되어 있는 것밖에 없답니다. 



자, 이제 쌓은 엠포인트는 어디서 쓸 수 있을까요?

1. 엠포인트몰

2. 사용처에서 M포인트로 조금씩 이용하기

1. 엠포인트몰

한번 들어가볼까요?

 https://mpointmall.hyundaicard.com/main.do#dialogTextPop_651Hash

사실, 들어가기 전에는 약간의 선입견이 있어요. 괜히 포인트 별로 못쓰는데 괜히 만들어놓은 것 같고.


들어가서 저의 눈을 현혹시킨 아이랍니다.

죽은 빵도 살린다는 발뮤다.. 정말 사고싶은데 최대 50% M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네요.

포인트 12만원정도 사용하면 나머지 12만원만 결제하면되는거에요. 

 꽤많은 혜택이죠?


이렇게 

100% M포인트로 살 수 있는 품목도 있답니다.

필요한 물건을 엠포인트로 구매하는 것!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저는 번외로 티몬이나 올리브영에서 구매할 때, 틈틈히 할인 받는다는 생각으로 조금씩 M포인트를 결제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결제하는 부분에 보면 카드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체크박스가 있어요. 여기에 저는 체크하고 할인받는다는 생각으로 조금씩 쓰는 편이에요. 대신, 홈페이지마다 사용률은 다르답니다.


티몬:


올리브영 : 

이렇게 조금씩 달라져요.



 제가 하는 일이 구매를 꽤 많이 하다보니 조금씩 써도 구매횟수 자체가 많아서 저는 이렇게 소규모로 계속 할인을 받아가는 편이 좋은 것 같아요. 하지만 굳이 구매횟수가 많지 않으신 분들은 이렇게 할 필요 없겠죠?


본인의 소비에 맞게 포인트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M포인트 사용은 정말 많은 곳에서 사용할 수 있고 이용률 자체도 굉장히 많기 때문에 모아놓으면 모아놓을 수록 장점인 포인트란거! 다들 아시겠죠?


다들 오늘도 좋은 소비하세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