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뜰한/비교, 정리

CJONE포인트사용처

by 선긋는선이 2020. 5. 20.


개인적으로 포인트 중에 가장 쉽게 쌓이는 것 같다고 생각하게 되는 CJONE포인트!

저만그런지는 모르겠지만 ㅎㅎ 저는 올리브영을 자주가는 편이라서 그런지 진짜 빨리 쌓이고 매번 거의 10,000p는 훌쩍 넘기는 경우가 참 많아요. 


그래서 오늘 정리해보는! CJONE포인트사용처! 더불어 저같이 CJ포인트를 많이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참 좋을 것 같은 신용카드, 체크카드 발급도 함께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목차

1. CJONE포인트?

2. CJONE포인트사용처

3. CJONE포인트를 많이 쌓는 당신에게



1. CJONE포인트


아주 간단하게 CJ에서 운영하는 체인점에서 쌓을 수 있고,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제가 자주 이용하는 브랜드로 따지자면, 올리브영, CGV, 투썸플레이스, 뚜레주르가 있어요! 이 네군데만 이용해도 뭐,, 저는 거의 10,000p는 훌쩍 넘게 쌓을 수 있더라구요! 물론, 많이 사신다는 가정하에 ㅎㅎ 

특히 CGV는 영화 자체도 비용이 꽤 비싼데다가, 그에 따른 포인트 적립도 꽤 많이 돼요! 한 편당 거의 500p정도? 꽤 많이 쌓아주기 때문에 꼭! 챙기셔야하는 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


간단하게 자주 사용할만한 브랜드의 적립률

 브랜드

 적립률

 뚜레주르

결제금액의 0.5% 

 투썸플레이스

결제금액의 2% 

 티빙

결제금액의 5% 

 CGV

결제금액의 5% 

올리브영

결제금액의 2% 

VIPS

결제금액의 3% 


가장 높은 적립률을 보이는 브랜드는 티빙, CGV 인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영상쪽 산업을 꽤 포인트를 많이 쌓아주는 걸로 확인할 수 있네요.



CJONE포인트 사용처


사실, 위에 적혀있는 모든 곳에서 CJONE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올리브영, CGV, 투썸, 뚜레주르 등 오프라인에서 이용하실 때는 적립하실 건지 사용하실 건지 결정하시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드리는 이용방법

생활용품 살 때

 CJmall

 화장품, 건강식품 살때

 올리브영

 카페

 투썸플레이스

 빵, 샐러드, 케이크 등

 뚜레주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CJONE포인트 이용하기

결제하시는 란에 보시면 이렇게 CJONE포인트를 이용하는 란이 있답니다! 저는 전액사용을 누를게요~

전액사용을 누르면 이제 결제할 내용은 더 없기 때문에 바로 결제가 가능해요! 모두 동의를 누르시면

본인인증을 하시면! 바로!

주문이 완료됩니다. 아주쉽죠! 이용하시기!




CGV 어플로 CJONE포인트 이용하기


일단, 영화 선택을 합니다! 선택 후 좌석까지 선택을 하고 이제 결제화면으로 넘어가야겠죠?



결제창을 쭉죽내리다 보면, 이렇게 포인트/상품권을 누를 수 있는 칸이 있어요!! 눌러주시면


CJONE포인트가 보이죠! 저는 꽤 포인트가 많아서 ㅎㅎ 이걸로 다 영화를 볼 수 있겠네요!



저같이 한번에 다 결제를 하는 경우는 본인 인증이 필요합니다. 



다들 몇번씩은 해보셨을 만한 본인인증을 거치고 나면!


끝! 이렇게 CJONE포인트 사용을 할 수 있어요.



CJmall에서 CJONE포인트 이용하기


결제하는 란에 CJONE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란이 있기 때문에 이곳에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정말 어렵지 않고 1포인트가 1원이니까, 10,000포인트면 10,000원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CJ포인트를 많이 쌓는 당신에게


저는 이렇게 주변에 CJ브랜드가 정말 많아서 많이 이용하곤 하는데 그럴 때마다 CJONE포인트를 어떻게 하면 조금 더 많이 쌓을 수 있을까 고민을 했어요. 그래서 찾아낸 신용카드!

CJONE 신용카드



신한, 삼성카드가 있는데 저는 삼성카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적립만 보면 신한과 삼성은 혜택이 같아요!

CJ브랜드를 이용했을 시, CJONE포인트 멤버십 대비 2배 적립을 해줘요! 올리브영은 5배 적립을 해주고요! 그래서 저는 정말 올리브영에서 쓰는 돈이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무조건이다하고 발행했답니다!


CJONE측에서 진행하는 보너스 포인트 이벤트


또한 CJ브랜드 한달에 4개 브랜드 이용하면 50% 추가적립에 5개 이용하면 100%적립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아마, 이미 6만포인트를 쌓았으니까 100%추가적립을 한다면 12만포인트를 쌓을 수 있겠죠? 저는 이것 때문에 뚜레주르에 빵을 먹으러 가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굳이 이것 때문에 돈을 쓸 필요는 없겠지만 만약 카페를 가야할 일이 생긴다면 투썸으로 발걸음을 한번 더 옮겨보고 빵 살일 있다면 파리바게트보다 뚜레주르 한번 이용해보면서 포인트를 더 쌓아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http://www.cjone.com/cjmweb/point-card/bonus-point.do

해당 홈페이지에서 자신이 얼마나 이용했는지 확인해보시고 추가적립 받아서 꼭 포인트 버리시지 마시고 사용하고 넘어가시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포인트 버리시지 마시고! 꼬박꼬박 이용하세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