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뜰한

광역알뜰교통카드 :: 마일리지사용방법, 후기,

by 선긋는선이 2020. 5. 21.



지난년도 10월부터 광역알뜰교통카드를 이용하기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지인이 이렇게 하면 교통비 아낄 수 있다고 해서 나는 바로 깔고 카드 발급 받아서 이용한지 어언 7개월정도? 8개월정도 됐답니다. 후기는 대! 만! 족!


친구한테도 여러명한테 추천했고 이때까지 한 5명 이상은 영업한거 같아요! 정말로 돈을 아껴주니까 정말 편하답니다!


여러점에서 여러분들이 궁금하신 점이 많을 것 같아 준비해 본 광역알뜰교통카드 후기!


1. 이때까지의 결제내역

지난 19년 11월










19년 11월


19년 12월


20년 1월




20년 2월


.

.

.


보시면 조금씩 할인 폭이 줄어들고 있는 걸 볼 수 있어요,, 너무 슬픈 것.. 보신다면 바로바로 신청하셔서 조금이라도 알뜰하게 교통카드 할인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2. 마일리지 사용? 할인?

저도 게시글을 작성하다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요.

교통카드 전용 계좌로 결제한 내역을 찾아봤어요. 




11월에 보면 마일리지가 7000원이 쌓였고?


12월 초반에 11월 교통대금 차감 후, 이틀 뒤에 다시 7000원이 들어온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 현금으로요! 완전 캐시백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마일리지라고 해서 따로 포인트를 사용해야되고,, 댓츠 노노. 그냥 바로 현금으로 캐시백 되기 때문에 걱정하지마세요!


3. 꼭 출발버튼 도착버튼 눌러야할까요?

저는 정말 초기에 3~4번? 정도만 눌렀고 그 뒤에는 눌러본 적이 전혀 없답니다. 지금도 그냥 다녀요. 초반에 한번 비교 해봤는데 눌렀을 때, 안눌렀을 때, 포인트 차이가 많이 나지 않아서 크게 신경쓰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한번에 약 200원에서 300원정도를 아껴주고 초반에는 500원까지 아껴줬던 광역알뜰교통카드! 정말 좋으니까 여러분도 꼭 발급받아서 사용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