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뜰한

내가 실제로 이용하는 기프티콘 싸게사는 방법 :: 팔리고, 니콘내콘, 기프티스타, 바로콘

by 선긋는선이 2020. 6. 11.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소비를 선그어서 지켜주는! 선긋는선이에요!

오늘은 제가 직접 사용하는 어플을 알려드릴려고 해요.

스타벅스에 가던, 투썸을 가던, 혹은 올리브영에서 물건을 사건, 저는 무조건 기프티콘을 쳐보고 진짜 3% 라도 싸게 사려고 합니다. 저는 이런 방법을 한 네가지 정도 알고 있는데요. 가지고 있는 브랜드, 그리고 판매하고 있는 할인율이 다르기 때문에 모두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서 한번 알려드릴게요!


목차

1. 팔라고

2. 니콘내콘

3. 기프티스타

4. 바로콘


일단, 네개의 차이점을 알아보자면 팔라고는 여러명의 셀러들이 각자 판매를 합니다. 각자 판매를 하기 때문에, 저는 제일 싸다고 느꼈어요. 니콘내콘은 브랜드가 조금 여러가지 있는 것 같고 기프티스타는 마감임박한 기프트콘이 운이 좋아서 내가 원래 이용하려던 브랜드와 겹치면 가장 싸게 살 수 있습니다. 바로콘은 사실 이용해본 적이 없어서 확실하게는 말씀 못드릴 것 같아요! 


1. 팔라고

제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어플입니다!! 여러번 이용해봤지만, 팔라고가 제일 싸요. 

항상 무조건 찾는 단계는 팔라고에 먼저 찾아보고 브랜드가 없다면 니콘내콘, 기프티스타 순으로 넘어갑니다.


팔라고에서는 일단 돈을 충전해서 사용을 하는게 좋습니다. 그게 이득이기 때문이에요!

현재는 6/30까지 수수료를 금액상관없이 500원에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한번에 돈을 많이 넣는게 이득이에요!


저는 현재 30000원이 조금 넘게 있습니다.

밑에 거래 장터를 누른뒤에 돋보기버튼을 눌러요!

자신이 원하는 브랜드를 쳐서 자신이 원하는 제품이 있는지 확인을해봅니다.


구매를 하면 바로 팔라고톡이 와요. 바코드가 오면 바로 사용해주면 된답니다!

(일부러 바코드 안나오게 조금 밑으로 내려 찍은 점 참고부탁드려요)


구매하고 3일지나면 자동으로 구매확정이되니까 이 점 참고해주세요! 아 그리고 사면 바로 바코드가 오기 때문에 환불요청을 해도 판매자가 받아주지 않으면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이 점 잘 참고하셔서 기프티콘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2. 니콘내콘

니콘내콘도 팔라고같이 돈을 충전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충전을 하면 2%정도는 보너스 머니로 해서 더 얹어주는데 오히려 이 부분은 팔라고에 소액 충전하는 것보다 훨씬 이득이라고 생각해요.


니콘내콘은 브랜드가 여러가지 있어서 팔라고에서 없는 브랜드들을 취급할 때가 간혹있더라구요. 그래서 팔라고 다음에 한번 꼭 살펴줍니다.



하지만 니콘내콘은... 검색하는데가 없어요. 그래서 일일이 다 찾아봐야한다는거. 근데 취급하는 상품수가 많지 않아서 그렇게 오래걸리지는 않아요. 

구매한 기프티콘은 오른쪽 위의 티켓 그림을 눌러주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는 랄라블라 상품권만 잔뜩 있네요%^^...



3. 기프티스타

기프티스타는 어플이 아니에요! 카카오톡 친구에 있습니다.


그래서 기프티스타는 좋은 점이 현금거래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금액을 먼저 충전해놔야할 필요가 없고 계좌이체로 돈을 보내주면 바로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그리고 마감 임박의 기프티콘을 잘 살펴보면 진짜 싸게 살 수 있다는점!



대신 기프티스타는 브랜드를, 혹은 브랜드 내에서도 많은 종류의 상품을 취급하지는 않는 것 같아서 진짜 유명한 제품아니면 거의 없다고 보면 되더라구요.


4. 바로콘

저는 한번도 이용해보지 않았지만 네이버에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것 같아서 들고와본 바로콘!

https://smartstore.naver.com/ycmc?NaPm=ct%3Dkbaui5un%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2107a260e73543a82fa00d653199e4abfbfefa8d



링크 걸어놓을게요.

위에 스마트스토어에서 기프티콘을 판매하더라구요. N페이가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좋게 작용하는 것 같습니다. 한번도 이용해보지는 않아서 장점이랑 단점을 말씀드리기는 조금 힘들 것 같아요.



저는 보통 기프티콘은 카페갈때, 올리브영이나 랄라블라 갈때 이용을 많이 하는데 그래서 모바일에서 이용하는 어플이나 카톡을 많이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바로콘을 이용해보지는 않은 점 참고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