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뜰한

카카오페이알테크 :: 5분만에 펀드투자자되기

by 선긋는선이 2020. 6. 2.

이번에 카카오페이에서 새로운 걸 또 도입했더라구요! 카카오페이알테크!

요새는 저금리 시대라서 그런지 대부분 은행에 적금을 들기보다 주식, 펀드, 부동산 등에 눈을 돌리고 있는 추세이죠? 카카오페이도 이것을 알고 펀드를 도입하여 사용자들의 만족을 끌어내고 있어요!!

 

이번에 도입된 카카오페이 알모으기는 간단해요.

 

카카오페이로 결제를 하면 리워드(알)를 받는다.

리워드를 가지고 펀드에 투자한다. 끝!

정말 간단하죠?

 

우리는 어차피 없던 돈을 가지고 투자하는 개념이니까 꽤 괜찮은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또한 5분만에 이제 펀드에 가입하게 되는 거니까 그냥 복잡하게 생각하지 않고 재테크를 시작할 수도 있구요!

 

개념은 알았으니까 이제 카카오페이에서 알테크 하러 가볼까요?

알테크를 설명드린 뒤에는 알테크와 같이 소액으로 펀드가 자동 투자되는 카카오페이 서비스를 하나 더 알려드릴게요!

 

 


카카오페이 알테크 시작하기

카카오페이에 들어가주세요!

홈에 바로 떠있는 알테크 설명!

 

 

카카오페이 알테크에 대해서 조금 더 알아볼게요.

 

 

카카오페이에서는 지금 7월 말까지 혜택을 지급하고 있어요.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돌려주는 리워드를 2배!(최대 5만원)

그리고 신청하고 난 뒤에 결제하면 2000원으로 주네요!

 

 

 

 

저는 이미 알모으기에 동의를 했기 때문에 이런 상태창이 뜨는데요. 총 세가지 펀드에 투자할 수 있어요.

 


세개가 뭔지 한번 알아볼까요?

4차산업에 투자할 것인가, 전문가에게 믿고 맡길 것인가, AI를 믿을 것인가.

저는 그냥 생각보다 깊게 생각하지 않고 어차피 없던 돈을 투자하는 거니까 투자율이 빨간색으로 보이는 4차 산업에 투자했어요!

 


카카오페이 알모으기와 비슷한 투자 추천

 

카카오페이에 보면 동전모으기라는 소액투자가 또 있어요! 이것을 보게 되면, 우리가 결제를 할 때마다 천원 이하의 잔돈을 지정한 펀드에 투자하게 되는거죠! 제가 원래 했던 티클이라는 앱과 굉장히 비슷해요!

물론 이건 원래 내 돈을 가지고 투자해야하는 부분이라서 원금 보존이 안될 수도 있다는 단점이 있지만, 자동적으로 투자를 해주기 때문에 조금씩 돈을 모으기도 좋고, 돈을 모으는 동안 놀리지 않고 돈이 돈을 벌 수도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저는 신청하면서 위에서와 같은 펀드로 투자하기로 했어요! 그냥 신청만 했는데 바로 투자시작이라 얼떨떨하네요

 

 

짠! 5분만에 투자자가 되었어요! 물론 이제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날만 남았지만 잘 쓸테니 그부분은 걱정하지 않는답니다! 여러분도 5분만에 투자자가 되어보세요!

댓글